[2013-08-20 화]뉴스
* 나빌 파흐미 이집트 외무장관은 이집트가 옳은 길을 가고 있다 주장했다고 합니다. 단 폭력은 법에 따라 엄단하겠다고 경고했다고 하네요. (연합뉴스)
* 한미일이 돈맥경화에 걸렸다고 합니다. 양적완화정책등 선진국들은 꾸준히 돈을 풀었으나 돈이 얼마나 잘 도는가를 보여주는 통화승수는 2000년대 들어 최저 수준이라고 하네요. 이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박근혜 대통령이 다음달 4 ~ 11일 러시아와 베트남을 방문한다고 청와대가 20일 발표했다고 합니다. 4~7일은 제 8차 G20 정상회의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'세계경제 성장과 양질의 고용창출'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. (연합뉴스)
* 정부가 제안한 이산가족 상봉을 위한 적십자 실무접촉에 북한이 호응해 와 상봉 성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현대자동차 노조가 올해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에서 합의점을 찾지 못하자 20일 부분파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애플이 아이폰 신제품 2종류를 내달 동시에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고 하네요. (연합뉴스)
* 지금부터 20년후 국민연금을 받는 수급자는 전체 노인 10명중 4명에 불과하다는 분석이 나왔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