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13-08-14 수]뉴스
* 2005년 3월부터 일반인의 입도가 허용되면서 독도에 별다른 심사 없이 들어갈 수 있게 되었었습니다. 그러나 광복절, 3.1절 등 기념일에만 많은 인파가 몰림에 따라 평상시에도 관심을 가져줬으면 하는 지적이 있네요. (연합뉴스)
* 국회 국정조사특위의 원세훈 전 국정원장과 김용판 전 서울경찰청장을 상대로 한 청문회가 두 핵심 증인의 불출석으로 무산됐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이 일본군 위안부 강제 동원 사실에 대한 기밀 문서가 공개되었습니다. 1992년 3월 기밀 등급이 해제됐으며 2006년 미국 의회가 위안부 결의안 증거 자료로 제출됨으로써 결의안 통과에 큰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현대차와 삼성전자가 '커넥티드카' 시장에서 협력한다고 합니다. (전자신문)
* 법무부는 과거 친일파 후손을 상대로 한 친일재산 환수소송으로 독립유공자, 유족 기금을 조성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현대, 기아차 노동조합이 13일 파업이 가결됐다고 밝혔습니다. (연합뉴스)
* LTE 주파수 경매를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. SK텔레콤, KT, LG유플러스 3사가 이번 경매에 할당신청 적격심사에 통과했다고 합니다. (연합뉴스)
* 30대 그룹 계열사에 평사원으로 입사해 사장에 오를 확률은 0.036%로 나타났다고 합니다. 1만명중 3.6명이네요. (연합뉴스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